청년부

청년특주

<청년부 소개>

하나님이 우리를 미국 땅으로 보내신 이유가 있습니다. 그것은 우리의 지경을 넓혀 주시기 위함이기도 하며 이 땅에 주님의 교회를 세우기 원하시며 또한 중보자로 세우기 원하시기 때문 입니다. 이 놀라운 부르심이 우리 한인교회 청년들에게 있다고 저는 믿습니다. 하나님은 지금도 젊은이들을 끊임 없이 세계 곳곳에 보내시며 그들을 훈련시키시고 더 넓은 세상을 보게 하십니다.  이 놀라운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믿음과 거룩함으로 반응하기 원합니다. 우리가 배우고 공부한 지식과 경험들을 세계 곳곳을 다니면서 사랑과 복음의 도구로 사용 하기를 원합니다.

보스톤는 “미국의 아테네” 라고 불릴 정도로 세계의 수 많은 젊은 이들이 함께 공부하고 연구하는 교육의 도시 입니다. 세상의 모든 학문과 지식들은 하나님의 권위 아래 있음을 고백하며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을 가지고 공부하며 연구하는 청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. 그 어떠한 지식보다도 하나님의 성경말씀이 가장 귀하며 온전히 진실하고 최고의 권위가 있음을 고백합니다.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 겸손함을 잃지 않는 젊은이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.

이 생명의 복음을 전세계로 부터 모인 젊은이들에게 전하는 청년부이기를 원합니다. 복음으로 보스톤을 품고 미국을 품으며 더 나아가서 세계를 품고 기도하는 청년들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.

<청년부 주요 사역>

청년부기도회,셀모임,그룹성경공부,일대일제자양육,거리전도

담당교역자: 문인호 목사

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.